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동구 각산동 태영데시앙 주변 식도락투어 맛집 1차 2차 3차

안녕하세요
바코드닥터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3남매가 모여서 각산동
태영데시앙 주변 맛집을 투어합니다
1차로 방문할 집은 막창사냥꾼 ㅎㅎ
술을 먹어야되서 차는 아파트에 주차하고
걸어서 이동합니다



도착했는데 자리가 없네요 ㅜㅜ
약 30분정도 기다려서 자리에 착석 ㅋㅋ
막창 4인분 주문 하고
여기는 계란말이,된장라면,팥빙수 1회  무료
처음은 소맥으로 말아서 다들 시원하게
한잔씩 콜~~




숯불에 막창을 열심히 잘구워서 ㅋㅋ
저는 청양 좀 많이 넣어서 막장에 찍어 먹으니
얼마나 맛있게요~~



술묵고 된장라면에 그리고 시원한 팥빙수도
한입하니 술이 확깨네요


다음은 2차 장소로 반야월곰장어아나고 집
막창집에서 좀 걸어 내려와야 됩니다

주변이 다른 상가도 없고 칙칙해 보였는데
안에 들어가니 젊은사람도 많고 사람이
꽉차 있네요

저희도 자리를 잡고 곰장어 3인분 주문
이슬이와 카스군도 추가하고


누나가 아주 현란한 가위솜씨로 맛있게 구워져서
매콤한 양념장에 소주한잔 묵고 곰장어 묵고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날은 동구혁신도시 새로생긴 코스트코
처음으로 구경하로 왔쩌염 ㅋㅋ

북구코드트코 보다 주차장이 아주 넓고 좋네요
매장들어가는 입구에서 사진 찍고 사진이 없네요
구경한다고 ㅋㅋ 정신이 없어서

코코가면 좀만 사도 금액이 후덜덜 ㅋㅋ
집사람이 하도 고속블랜더 사자고 했었는데
닌자 고속 블랜더가 있어서 질렀습니당
요건 다음에 후기 남길께요


쇼핑을 했으니 이제 배를 채워야죠 ㅎㅎ
식도락투어 3차 코코 근처 박가부대찌게
애들하고 다같이 가서 부대찌게 맛있게 먹고

애들이 매워할까봐 잘안갔는데 박가부대찌게는
애들도 국물에 말아서 어찌나 잘묵는지 ㅎㅎ
우리집 근처에도 있는데 자주 가야 되겠어요

그리고 1박2일 동구 각산동 일대에서
식도락투어는 종료하고 각자 집으로 해산 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